준결승까지 페더러 크루즈 – 윔블던 남자 단식.

 

디펜딩 챔피언 로저 페더러는 준준결승 상대인 마리오 안식을 꺾고   다시 윔블던 준결승에 진출했습니다.

올해 토너먼트의 첫 번째 비조차도 그의 보폭의 첫 번째 시드를 넣지 못했고 그는 6-1, -5, 6-4로 쉬운 승자를 따돌리면서 전체 경기에서 서비스에서 10점을 잃었습니다. 금요일 준결승에서 시드되지 않은 Marat Safin.

Safin은 스페인의 31 번 시드 Feliciano Lopez를 처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지만 4 세트 만에 승리했습니다.

3-6 7-5 7-6 6-3 그리고 이전 라운드에서 Novak Djokovic의 정복자가 그의 경력 중 최고의 테니스를 치고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완전히 다른 문제이고 나는 Federer가 세트를 떨어뜨리지 않고 다시 이길 것으로 기대합니다.

중앙 코트는 라파 나달과 영국의 앤디 머레이의 라운드 경기를 위해 다시 꽉 찼는데 나달은 22세, 머레이는 21세로 나이 차이가 1살밖에 나지 않았지만 어제는 나달이 1승을 거두면서 동급 격차가 훨씬 더 벌어졌다. 스트레이트 세트 6-3 6-2 6-4.

5 세트 마라톤의 효과는 Murray의 약간 낮은 키 성능의 한 가지 이유 여야했지만 스페인 사람이 크게 개선 된 잔디 코트 게임에서 아무것도 빼서는 안되며 Murray는 머리를 높이 들고이 챔피언십을 떠날 수 있습니다. 코트 안팎에서 진정한 프로.

나는 또한 Murray가 Tim Henman에 있다고 확신하지 못했던 강철 광고 싸움을 그에게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언젠가 Wimbledon 챔피언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시간이 말해 줄 것입니다.

Nadal은 오늘 계속되는 준결승전에서 Schuettler 또는 Clement와 맞붙게 되며, 두 선수는 각각 1세트씩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누워서 영국을 생각해!

영국인에 대한 고정관념은 섹스와 축구 두 가지만 생각하면서 평생을 보낸다는 것입니다. 라디오 방송국 talkSPORT가 이번 주에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영국이 월드컵에서 우승하는 것과 여자와 자는 것 중 어떤 것을 선호하느냐는 질문에 남성의 4분의 3 이상이 ‘하는 것’을 선호한다고 답했습니다. 그들의 나라. 얼마나 고귀한가.

설문 조사 결과는 영국의 많은 남성들의 삶에서 진정한 열정이 여성이 아니라 축구임을 강조했습니다. 물론 이것은 영국인을 알게 된 사람에게는 그다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월드컵 결승전에서 영국을 보기 위한 티켓을 위해 결혼식을 취소하겠느냐는 질문에 응답자의 41%가 하겠다고 답했습니다. 그리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 그리고 솔직히 불명예스럽게도 – 4명 중 1명은 같은 티켓으로 아이의 탄생을 놓칠 것이라고 인정했습니다!

술집에서 축구는 여전히 대화의 주요 주제이며 72%의 남자들이 가장 많이 이야기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13%는 일, 8%는 자동차, 6%는 섹스라고 말했습니다. 여자 친구나 아내에 대해 주로 이야기한다고 인정한 남성은 2%에 불과했습니다. 당신은 술집에서 항상 그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아무도 듣지 않거나 어떤 종류의 관심도 기울이지 않는 사람들입니다. 축복합니다.

이메일이나 온라인 www.talkSPORT.net/mag에서 구독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talkSPORT Magazine의 발행인 James Mallinso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모국이 보이지 않는 유로 08에 프리미어리그 스타들이 참가하는 모습을 지켜봐야 했기 때문에 우리는 모두 낙담했습니다. 새 시즌이 빨리 시작될 수 없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